걸작

투데이

걸작투데이

EVENT

걸작떡볶이치킨, 론칭 3년만에 100호점 돌파

2018.07.05

임시 이미지
떡볶이에 치킨을 더한 떡볶이 프랜차이즈 걸작떡볶이치킨이 가맹점포 100호점을 돌파했다.
지난 2015년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한 이후 3년 만에 이뤄낸 쾌거다.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며 꾸준히 매장을 오픈한 걸작떡볶이치킨은 자연건조로 불지 않고 쫄깃함을 유지하는 떡,
사골 함유 소스, 99.9% 자연산 치즈, HACCP인증을 받은 부산어묵 등 믿을 수 있는 재료만을 고집해 제대로 된 한 끼 식사를 제공하는 떡볶이치킨 전문 브랜드다.

엄선된 재료로 만든 떡볶이, 치킨의 투탑 메뉴와 가성비가 뛰어난 ‘치떡세트’,
소비자들의 입맛을 철저하게 분석해 개발한 컵밥, 사이드 메뉴들이 큰 사랑을 받으며 단 시간에 가맹점포 100호점을 돌파했다.

또한 비수기가 없는 메뉴, 안정적인 물류 공급, 맞춤형 교육과 체계적인 운영관리,
다양한 마케팅 활동 등으로 가맹점주들의 성공창업을 밀착지원 한 것이 빠르게 100호점을 돌파한 원동력으로 꼽힌다. 

걸작떡볶이 체인본부 ㈜위드인푸드 관계자는 “사람을 중시하는 기업철학을 기반으로 점주님들과 소비자들의
만족을 위해 노력한 것이 100호점을 돌파라는 결실로 나타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점주님들과 소비자들만을 바라보며 150호, 200호점을 향해 달려갈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전국 101개 매장(가맹계약 기준)을 운영 중인 걸작떡볶이치킨은 해외 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올해 안에 태국, 싱가포르 등 아시아 시장에 걸작떡볶이치킨을 선보이는 것이 목표다.
이를 위해 오는 7월 태국에서 열리는 Thailand Franchise & Business Opportunities와
10월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Franchising & Licensing Asia에 참가할 예정이다.

국내를 넘어 해외시장까지 노리는 걸작떡볶이치킨의 안내 및 창업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